베트남 여행/나짱 여행

나짱 여행 (1일차)- 나트랑 여행

하노이 나그네 2023. 8. 16. 08:00
반응형

오늘부터 토요일까지 베트남 여동생 2명이랑, 마나님과 함께 3박 4 베트남 남부 나짱여행... Go~ Go~

아침 7시 30분 출발 비행기라서 새벽 4시부터 일어나서 분주히 준비해서 드디어 출발....

베트남에서도 유명한 남부 휴양도시 나짱...

시원한 바닷바람이 반겨주니 좋기는 한데 어제밤 부족한 때문에 점심먹고 호텔에 쓰러져 잠만 실컷 잤네요.... ㅎㅎ

 


냐짱

냐짱(베트남어: Thành phố Nha Trang / )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카인호아성 성도로호찌민시에서 북동쪽으로 450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면적은 251km2, 인구는 350,375(2005 기준)이다.

냐짱은 해변과 스쿠버 다이빙으로 유명하며, 동남아시아의 많은 여행객과 더불어 많은 배낭 여행객을 유치하여 인기있는 관광 목적지로 발전했다. 2008 7 14 미스 유니버스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2010 12 4일에는 미스 어스 대회를 개최하였고, 2016년에는 해변 아시안 게임을 주최하기도 했다.

역사적으로 도시는 참파가 통치하던 까우타라(Kauthara) 알려졌었다. 이곳에는 참파에 의해 세워진 유명한 포나가 탑이 있다. 냐짱은 해안 도시이기 때문에 냐짱 대양연구소에 기반을 해양 과학의 중심지이기도 한다. 혼문 해양보호 지역은 국제 자연 보전 연맹 지정한 세계 최초의 해양보호구역  하나이다.

(출처 : 위키백과)


새벽 4시...

여행 준비 끝... 

이른 새벽 졸린 눈을 비비며 드디어 Go~ Go~

새벽 5시...

이른 새벽 인적없는 하노이 미딩 한인타운...

아침 6시...

Vietjet 탑승 수속 중...

역시 저가항공이라 사람들이 많네요

15번 게이트...

탑승대기 중...

우리가 탈 비행기는 어디에 있나?

저 멀리 냐짱해변가가 보이네요.

이 곳은 3박 4일동안 우리가 머무를 나짱 무엉타잉(Muong Thanh) 호텔...

호텔 객실은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네요.

호텔 창문 바깥으로 바라본 나짱 해변가 풍경도 이쁘구요.

나짱에서의 첫 점심식사해산물...

나짱의 해변가...

역시 휴양지 도시답게 해변가 풍경이 이쁘네요.

생각보다 관광객이 별로 없어서 더 아늑하고 좋았네요.

야자수 나무에 코코넛...

베트남에 와서 참 좋아하게 된 코코넛...

부산 해운대처럼 바닷가 도시 바로 앞에 해변가가 있어서 접근성이 참 좋았네요.

저녁 무렵의 나짱 해변가 풍경~

나짱 도시의 해변가 야경~

나짱 여행 첫 날 저녁식사해산물 뷔페~

말이 뷔페지 그냥 해산물 Self Service 식당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요.

워낙 사진찍기를 싫어하는 마나님이 오늘은 뭔 일인지 사진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네요. ㅋㅋㅋ

마나님과 베트남 여동생 Luyen(루웬), 그리고 또 다른 베트남 여동생 Phoung(프엉)... 그리고...

베트남 나짱에서 3명의 자매들... ㅎ

이렇게 베트남 남부 휴양도시 나짱에서의 여행 1일차가 저물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