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인연/베트남 조카

베트남 조카들의 하노이생활 (2일차)

하노이 나그네 2023. 7. 23. 09:00
반응형

오늘은 베트남 여동생과 조카들과 함께 하노이 Vincom Time city Mall 나들이...

삼촌 노릇하는 것도 힘드네요 ㅋㅋ

어제 일찍 잠들어서 그런지 새벽 5시부터 일어나서 놀고 있는 베트남 조카들...

밤 11시까지 마사지가게에서 일을 하고 들어온 베트남 동생은 아직도 꿈나라를 헤매고 있네요.

큰 조카 Kiet은 이제 다 컸다고 알아서 이불 정리도 하네요.

조카들과 함께 새벽부터 저의 잠을 깨웠던 아파트 뒷편 중학교...

새벽부터 무슨 행사를 하는지 시끌벅적...

그러고보면 베트남 사람들은 아침 잠이 없는 건지, 참 부지런한건지 새벽행사가 참 많은 듯요.

아침은 간단히 빵으로....

오전 11시 마나님, 베트남 여동생, 두 조카... 총 5명 Vincom Time city로 출발...

작은 조카가 마땅히 입을 옷이 없어서 내 옷을 입혔는데...

맞네요^^;;

Vincom Time City Mega Mall

엄마와 함께 하노이 시내 구경 나와서인지 두 조카 모두 설레임이 가득하네요.

배고프다고 밥부터 먹자고 짜증내는 마나님때문에 Vincom Mall 도착하자마자 식당으로 Go~Go~

오늘 점심식사는 소고기 샤브샤브 뷔페식당...

점심식사 후 아쿠아리움 탐방... ㅋㅋ

베트남 조카보다 베트남 여동생이 더 즐거워 보이네요. ㅋㅋㅋ

아쿠아리움 안...

작고 귀여운 열대어...

악어도 있네요.

거북이도 있구요.

펭귄도 있네요. ㅋㅋ

그런데 베트남 여동생과 조카들은 어디로 가버렸나요?

여기에서 놀고 있네요. ㅋㅋ

Time city 아파트 단지 내에 간이 판매대...

오후 3시 30분...

집에 오자마자 여동생은 쓰러져 잠들었네요.

뭐 하긴 새벽부터 설쳤으니... ㅋㅋ

지하 마트에서 조카들 간식거리도 보충해 놓구요.

음료수도 다시 사다놨구요. ㅋㅋ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와이프와 음식을 기다리는 베트남 조카.

오늘 저녁도 소고기 불고기.

드디어 저녁식사 시작...

저녁식사 후 조카들은 또 열심히 놀고 있어요.

저녁 9시..
큰 조카와 베트남 동생 강아지는 잠들었고 작은 조카와 우리 집 강아지는 아직도 노는 중...

또 이렇게 베트남 조카들의 하노이 생활 2일째가 저물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