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인연/베트남 조카

베트남 조카들의 하노이 생활 (1일차)

하노이 나그네 2023. 7. 22. 08:00
반응형

오늘 뚜웬꽝 시골에서 베트남 여동생(Luyen)의 두 아들(Kiet, Phat) 하노이로 놀러왔어요.

일을 해야하는 베트남 여동생은 아들을 집에 맡겨놓고 일터로 가고...

이제부터는 저와 와이프가 조카들을 보살피기 시작....

전에 다른 베트남 여동생(Mai)의 두 조카를 위해 사놓은 장난감으로 놀고있는 베트남 큰 조카 Kiet(끼엣)과 Phat(팟)

어느 새 거실은 조카들 장난감으로 가득하네요.

오후 조카들 간식타임... 오후 간식은 마나님표 동그랑땡...ㅎ

아직 어린 Phat은 또 다시 장난감 놀이 중... 큰 조카 Kiet은 아들 노트북으로 뭘 저리도 열심히인지.. ㅎ

저희 집 뿐만 아니라 아파트 뒷 편 베트남 중학교에서도 손님들이 방문했네요. 

저녁식사는 아파트 지하 1층 식당에서 해결...

돈가스, 탕수육, 볶음밥, 짜장면 등 이것저것 다양한 음식으로...

다행히도 베트남 조카들 입맛에도 맞는지 맛있게 잘 먹네요.

역시 짜장면, 탕수육, 돈가스는 어린애들한테는 성공율 100% ~

저녁식사 후 바로 옆 K-MART에서 이것저것 과자를 고르고 있는 베트남 조카

이것저것 카트에 담다보니 생각보다 제법 양이 되네요 ㅎㅎ

구입한 음료수와 과자를 식탁에 펼처놓는 베트남 조카 Phat...

입가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니 한국삼촌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베트남에서도 뽀로로의 인지도는 상당히 높아요.

음료수는 역시 뽀로로... ㅋㅋㅋ

저녁식사도 했고, 마트에서 간식거리도 구입했으니 이제 또 소화도 시킬 겸 놀아야겠지요?

아파트 4층 놀이터에서 놀고있는 베트남 조카들...

베트남 여동생 강아지 Lily도 합세해서 같이 놀고 있구요.

강아지에 관심을 보이는 베트남 꼬마아가씨랑 두 조카는 어느새 친구가 되었네요.

또 다시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있는 베트남 조카들...

간식거리를 손에 쥐고 컴퓨터를 하는 조카와 먹을 것을 줄까봐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강아지 마리...

밤 11시가 넘어야 일이 끝나는 엄마를 기다리다 먼저 잠이 베트남 조카들...

또 이렇게 하노이의 하루가 저물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