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인연/한국 인연

한국 페친님의 귀한 선물...

하노이 나그네 2023. 8. 7. 09:00
반응형

한국에 계신 페친님이 베트남 동생들을 위해 옷을 한아름 선물해 주셨어요.

뱅기를 타고 물 건너 온 귀한 옷 선물...
오늘 페친님이 보내주신 옷 선물을 가지고 집에서 베트남 동생들을 위한 자선바자회가 열렸네요 ㅋㅋㅋ

비행기를 타고 물 건너 온 한국 페친 송희님의 귀한 옷 선물...

상자를 열어보니 페친 송희님이 보내주신 옷이 한 가득 들어있네요.

옷과 들어있던 또 다른 선물...

바로 행운의 네잎 클로버...

많은 행운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참 많이도 보내주셨어요.
열심히 코팅 작업 중... ㅋㅋ

오후 2시 30분...
우리 집에서 열린 자선바자회...

옷이 정말 많네요.

베트남 여동생 Luyen(루웬)이 먼저 입어보네요.

다른 베트남 여동생 Phuong(프엉)은 이쁜 옷을 고르는 중...

옷 선물이 인기가 좋네요. ㅋㅋ

베트남 여동생들은 을 고르고 있고, 같이 놀러온 베트남 조카들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고....

집에 놀러 온 베트남 조카들은 장난감 놀이에 바쁘네요. ㅋㅋ

옷 선물 상자를 들고 활짝 웃고 있는 베트남 조카...

'베트남 인연 > 한국 인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사기꾼(?) 페친님  (0) 2023.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