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인연/한국 인연

내 사기꾼(?) 페친님

하노이 나그네 2023. 7. 21. 09:00
반응형

한국에 있는 내 페친님은 이제 알고 보니 사기꾼...

오늘은 사기꾼 페친님한테 제대로 당한(?) ...

퀴즈를 내고 맞춘 사람한테 음료수 쏜다길래 정답 말했더니 베트남이라서 음료수 쏜다고 커피값 보낸다고 계좌번호 불러달라길래 벳남 커피값 싸니까 "3천원(60,000VND)만 입금해주세요~" 하고 계좌번호 말해줬더니 자그마치 10만원(2,000,000VND)을 입금 주셨네요. ㅠㅠ

날마다 뜨거운 햇볕 맞아가며, 비바람 맞아가며 정말 힘들게 일하셔서 돈인 뻔히 아는데... ㅠㅠ

오늘 사기꾼 페친님 덕분에 와이프와 저는 미딩 한인타운 식당에서 차돌박이 먹으며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

감사합니다.

사기꾼 페친님~~ ^^

 

커피 값만 보내신다고 계좌번호 알려달라고 하셔놓고는.....

헉~

베트남 커피값 이렇게 안 비싸요.... ㅠㅠ

오늘부터 송희님은 사기꾼(?) 페친님~~

진짜 진짜 힘들게 고생해서 버신 돈인 걸 뻔히 아는데 제가 이 돈을 어떻게 써요... ㅠㅠ

며칠 전부터 차돌박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마나님 손 꼭 붙잡고 사기꾼 페친님이 주신 귀한 돈으로 차돌박이 먹으러 미딩 한인타운 식당으로...

사기꾼 페친님이 주신 돈이 차돌박이로 변신해서 입장...ㅋㅋㅋ

원래 사진찍기를 싫어하는 마나님이 인증샷 찍어야 한다니까 오늘은 웬일로 "잠깐만.. 소고기 좀 장전하고.." 하더니만 웃으며 V자도 날려주네요 ㅋㅋㅋ

사기꾼 페친님이 너무 많은 돈을 주셔서 집에 돌아오는 길에 파리바게트도 들렸네요

내일 아침 마나님이 드실 빵도 사기꾼 페친님 돈으로 결제 완료~~~^^

갑작스런 감기몸살로 꼼짝도 못하고 침대에만 누워있는 마나님을 위해, 어제 사기꾼 페친님이 보내주신 귀한 돈이 어묵우동 제육덮밥으로 바뀌는 기적을 행하였으니... ^^

'베트남 인연 > 한국 인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페친님의 귀한 선물...  (6) 2023.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