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나라 베트남

강아지들의 코로나 대처법

하노이 나그네 2023. 6. 28. 08:00
반응형

코로나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강아지들에게도 전염이 된다고 하네요.

강아지들에게 전염된 코로나는 또 사람들한테 옮길 수도 있구요.

그래서 베트남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베트남 강아지들도 코로나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은 필수~ ㅋㅋㅋ

(출처) 인터넷 이미지

마스크를 쓰고 자전거를 타는 베트남 강아지~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이미지인데 귀여워서 몰래 훔쳐와서 게시합니다. ㅋㅋ

(출처) 하노이 미딩 한인타운에 돌아다니는 강아지 직찍... ㅋㅋ

하노이 My Dinh 한인타운을 돌아다니다 보니 마스크를 쓴 강아지가 거리를 배회하고 있더라구요.

하도 신기하고 귀여워서 한 장 찰칵~ ㅋㅋ

우리집 강아지 Nuri와 Luyen 강아지 lily
마스크 쓴 우리집 강아지 Nuri(누리)

우리집 애완견 Nuri(누리)와 우리집에서 하숙(?) 중인 Luyen(루웬)네 애완견 Lily(릴리)도 코로나 앞에서는 어쩔 수 없으니 밖에 외출할때는 마스크가 필수죠~ ㅎㅎㅎㅎ

마스크를 쓰고 애완견 유모차에 탄 강아지 두마리~

 

※ 우리집 애완견 이름이 왜 Nuri(누리)인 줄 아시나요?

처음 애완견을 데리고 왔을 때 아들내미더러 이름을 지으라고 했더니 글쎄......

"누렁이"라고 하자는 거예요.

아무리 그래도 애완견인데 "누렁이"라고 하면 웬지 x개 냄새가 너무 나서 "누렁이"에서 '렁'자를 빼고 "누이"... "Nuri(누리)"로 지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